본문 바로가기

우리아이 잘 키우기

먼저 나를 치유하고, 자녀를 키워요~^^~~

아이 잘 키우기전에 나를 먼저 치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오래간만에 글쓰네요..
요즘 왜이케 지치는지....
우울과 멍때림으로 있다가
제목보고 홀리듯 집어들어
서점에서 읽다가 이건 제대로
읽어봐야겠단 생각에 들고나왔어요

 

<나의 부모님이 이 책을 읽었더라면>
커버도 펄감의 핑크색이 고급진데
커버 벚겨보니 너무 이쁜 보라가~!

머리말을 보면 
이 책은 엄밀한 의미에서 육아서가 아니다.
라고 시작을해요~
정말 이건 육아서가 아니라 부모감정 치유서(?)같아요


 

제가 젤 피하고 싶은게 대물림이예요..
과거의 상처가 나와 이이를 
아프게한다는 내용에 가슴이
뭔가 아파오고..
내가 과거에 받았던 상처가 치유되지않아
그게 내 아이에게도 그대로 전해진다하니
제 상처와 감정을 인정하고 치유하는게
먼저겠구나~! 싶어요

 

아이키우면서도 난 왜 이렇게밖에
못하나.. 난 좋은엄마가 아닌거같은데..
하는 생각 너무 많이해요ㅠㅠ
근데 이 책을 읽고나니
정말 읽기 잘했다는 생각들어요
읽는동안 눈물을 몇번 쏟았는지
모르겠어요.. 
내가 내 부모로부터 받은 상처가 있는분
내가 부모될 준비가 필요하신분
아이를 키우시는분들껜
도움될거같아요...

오늘도 육아,살림에 집중했던 
저한테 쓰담쓰담해줄려구요^^;
간만에 책한권읽고 
읽었다는 척~하고싶어서^^
맘님들 오늘도 고생많으셨고
우리 따뜻한 연말되보아요~

'우리아이 잘 키우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고교생 무상교육..국회통과  (0) 2019.12.29